그리스도인을 God’s Billboard (하나님의 광고판)으로 사용하시는 하나님!
(민수기 6:1-12)
1)하나님, 레위인뿐만아니라 일반인도 나실인으로 하나님께 구별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특별히 여자까지도 나실인이 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왕같은 제사장으로 브르심을 받은 모든 열방가족들이 하나님의 구별된 백성으로 삶의 모든 영역에서 좋은 예배자로 거룩하게 살게 하옵소서.
2)하나님, 나실인이 포도주를 멀리하고, 머리를 기르며, 시체를 만지지 않아야 하는 것처럼, 모든 열방가족들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세상의 쾌락을 멀리하고, 하나님의 편지로 살아가며, 생명되신 예수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3)하나님, 나실인은 서원한 날까지만 구별되게 살지만, 우리 모든 열방가족들은 영원토록 구별된 인생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4)하나님, 로마서 12:1 말씀처럼 우리 모든 열방가족들이 하나님께 드릴 영적 예배자가 되게 하옵소서.
5)하나님, 우리가 왕같은 제사장으로 살아가다가 죄를 지어 넘어질지라도 우리의 서원을 무효화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붙잡아 주심에 감사합니다. 우리 자신들을 나타내는 삶이 아니라, 우리를 붙잡고 계신 하나님의 자랑이 되게 하시고, 자부심이 되게 하시고, 노래가 되게 하시고, 광고판이 되게 하옵소서.
6)하나님, 우리가 죄를 지었을 때 버리지 않으시고 자백할 때 다시 용서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모든 열방가족들이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동안 죄가운데 있지 않게 하시고, 혹 죄를 짓더라도 회개의 영을 부어주셔서 용서받게 하시고, 더 나아가 부흥의 감격을 경험하게 하옵소서.